2023. 2. 10. 15:45ㆍ사주팔자
모르면 몰라도 알면 도움되는 사주팔자 지식들
즐겨찾기 다들 해놨지? 이런 정보 어딜가도 못봐 여기서만 볼 수 있다구~!
관다사주
관다가 질투심이 강한 이유는 본인은 남들 시선때문에 못하기 때문이다.
사회적 체면때문에 착한 사람 컴플렉스에 걸린 경우가 만힞만 내면의 모순이기 때문에 결국 모순적 행동을 한다.
누가 염색한 것을 보면 어떻게 저런 색으로 염색했느냐 비아냥대고 비난하는데 정작 몇주 뒤 본인이 그 색으로 염색하고 나타나는 것이다.
관다는 평가할 자격이 없지만 본인이 심사위원이라도 된 양 뭐든지 평가를 하고 다닌다.
관다들은 섬에 가두고 서로 살게 만들어야 한다.
본인들끼리 서열싸움하며 배틀로얄을 찍을 것이다.
여성스러운 음간남들
정축남과 연애를 하면 여성성 경쟁을 묘하게 한다.
본인 다리 털없고 매끈하다고 하거나, 뽀얗고 길어서 부럽지 라는 말을 하길래 놀란적이 있다.
기토남, 기해남, 정미남, 정화남 등 음간남들은 여성향이 매우 강하다.
용신별 운동 방법
화용신 - 심장 건강 필수다. 유산소 운동 해야한다.
목용신 - 근력 위주 웨이트 운동 해야한다.
목화용신 - 유산소+웨이트 병행해야 한다.
금일간 - 날씬하면 정신적으로 히스테리를 부리기 때문에 살짝 통통한게 좋다. 유연해진다.
토일간 - 무조건 날씬하게 다녀야한다. 선택이 아닌 필수다.
수일간 - 술을 줄여라 젭알
용신 간단하게 찾는법
근신약 - 기운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내 일간 생해주는 오행이 용신이다
극신강 - 내 일간을 극하는 오행이 내 용신이다. 기운을 빼내기 위해 내가 생하는 오행도 용신이 된다.
중화 - 사실상 용신은 없다. 받을 기운도, 빼낼 기운도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비다사주
인다가 악명이 높은데 비다도 만만치 않다.
애인을 사귀는데 몸아프고 돈빨리고 옆에 있으면 정신이 나갈것 같거나 본인이 원하는대로 안움직이면 가스라이팅하면서 수준 떨어지는 말과 행동을 한다면 그는 비다사주라고 할 수 있다.
고집이 지나치게 강하고 내로남불은 기본 패시브이기 때문에 만약 사귀거나 결혼이라도 한다면 상대방 가족이 저런 애랑 결혼해줘서 고맙다는 소리를 듣는다.
자아존중감이 너무 강해서 자존감이 우주무한대로 가 있고 비다에 천간에 겁재가 떠있으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도망가라. 100% 또라이다.
자존감이 강한게 아니라 자아비대증에 걸려 있는데, 내면이 건강하지 않고 자존심, 자의식만 지나치게 강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대로 해야한다. 물론 정답이 아닌데 원하는대로 하려하니 모든걸 망친다.
무인성
무인성은 처세를 못해서 퍼주기만 실컷 퍼주지만 자기를 챙겨주는 사람은 없어서 본인이 억울하다.
무자중에 제일 불쌍한 애들인데 재생관 인생이라 노력하면 그게 다 쌓이기 때문에 억울해도 노력하는게 좋다.
질투
상급 남자와 결혼해 여자로서 사랑받고 남편 울타리안에서 편하게 사는 사람들은 자연 미인들이 많다.
어릴때부터 거절하던 경험이 쌓여 똑부러지는 강단있는 성격, 외유내강 스타일이 된다.
하급 남자는 상대도 안하고 여자들 사이에서 심한 질투와 농간에도 놀아나지 않고 강단있게 애도 잘 키운다.
한국은 팔자가 좋아 잘 살든, 정신적으로 좋든, 물질적으로 좋던 잘사는 사람 꼴 절대 못본다.
배 아파 죽으려고 한다. 그래서 본인이 잘되면 어중간한 애들과는 만나지 말고 모두 정리해라.
질투는 따지고 보면 고통에 속한다.
잘난 타인을 보기만 해도 고통스럽다.
근데 그게 과하게 발달돼서 보통 사람보다 질투가 많으면 정신병이다.
잘난 사람은 질투할 시간에 생산적인 곳에 에너지 쏟는데 하는 것도 없이 질투만 하는 애들은 평생 속앓이만 하다 죽는다.
그래서 메타인지가 높은 사람이 잘사는 것이다.
내가 이런 감정을 느낀다 해서 뭐가 달라져, 내 할 일이나 잘하자 ----> 이게 되는 애들과 안 되는 애들은 인생 격차가 갈수록 벌어진다.
가난하고 못사는 사람 보면 질투, 시기가 장난 아니고 하루종일 에너지를 그런곳에 쓴다.
당연히 인생이 안풀린다.
죽을때는 좋은마음을 가지고 죽어야 한다
사람은 육체, 영혼, 자아 삼위일체다.
육체가 사라지만 자아도 함께 사라져 개인적 판단이 안되고 육체활동하며 내가 남긴 에너지와 영혼만 남는다.
그 남은 에너지에 따라서 영혼이 영혼세계에서 끌어당기는게 달라진다.
늘 자기가 접했던 것들에 세상에서 가장 좋은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그쪽으로 가게 된다.
그래서 내가 언제 죽을지 모르고 내 에너지를 변화시키려면 많은 수양이 필요하니까 미리 정신 수양하며 살아야 한다.
티벳 사자의 서에도 나오는 내용이고, 하얀 빛을 무조건 따라가라고 한다.
나머지는 축생, 아수라 이런 곳으로 떨어지고 자기가 늘 접했던 것들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으로 보여서 끌려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