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1. 14. 11:40ㆍ사주팔자
사주역학적으로 여자가 남자를 대하는 방법은 크게 다섯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이 다섯 가지는 각각 여자의 사주팔자에서 나타나는 요소들로, 여자가 어떤 방식으로 남자를 대하고 관계를 맺는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해준다.
식상 : 남자를 제압하고 잡고 살아가라
식상은 사주에서 나의 에너지(일간)가 밖으로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
여자의 사주에 식상이 강하게 나타나면, 이 여자는 남자를 제압하고 잡고 사는 타입이다.
이 경우 여자는 남자에게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고, 리더십을 발휘하면서 남자를 자신의 방식대로 이끌어가야 한다.
이런 스타일의 여자는 대체로 자신감이 넘치고 남자에게 이끌려 가기보다는 내가 이끄는 식의 태도를 보이는게 좋다.
남자를 제압하고 통제하는 것에 능숙하며, 이런 방식이 자신에게 자연스러운 것이다.
남자를 잡고 사는 스타일의 여자는 자신의 강점을 잘 살릴 때 남자와의 관계에서 주도권을 쥐며 안정감을 느끼게 된다.
인성 : 남자의 힘을 살살 구슬려서 자신에게로 빼오며 살아가라
인성은 나에게 힘을 주는 존재로, 보호하고 양육하는 에너지다.
여자의 사주에 인성이 강하다면, 남자의 힘을 살살 구슬려서 자신에게로 끌어오는 타입이다.
이런 여자들은 상대방을 세심하게 배려하고 챙기면서 남자의 마음을 얻는 데 능숙하다.
남자를 위로하고 지원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그의 신뢰를 얻고, 남자가 자신의 곁에 머물도록 만드는 것이다.
이런 유형의 여자는 남자를 돌보고 감싸는 역할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쉽게 말해, 인성은 남자에게 안정감을 주고, 본인의 곁에서 힘을 키워나가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비겁 : 남자와 친구나 비즈니스 파트너처럼 대등하게 살아가라
비겁은 나와 같은 힘을 가진 존재를 의미한다.
여자의 사주에 비겁이 강하면, 남자를 친구나 비즈니스 파트너처럼 대등하게 대하는 스타일이다.
이들은 남자와 동등한 위치에서 대화하고 협력하는 관계를 중요시한다.
남자에게 순종하거나 뒤에서 지원하는 것보다는, 같이 일하고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파트너 같은 느낌을 줄 때 자신이 빛난다고 느낀다.
그래서 남자와의 관계에서 어떤 경쟁심이나 동반자 의식을 갖고 접근하게 된다.
이러한 여자는 남자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대등한 위치에서 서로의 가치를 공유할 때 최고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재성 : 남자를 챙기고 지원, 내조하며 살아가라
재성은 사주에서 내가 소유하고 관리하는 존재를 의미한다.
여자의 사주에 재성이 강하면, 남자를 챙기고 지원하는 역할이 자연스럽게 맞는 것이다.
흔히 말하는 현모양처의 이미지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
이들은 남자를 잘 챙기고, 그의 필요를 알아서 채워주면서 관계를 만들어가는 스타일이다.
남자가 필요로 하는 것을 미리 알아채고, 그에게 필요한 지원을 아낌없이 해줄 때 이 여성의 매력이 극대화된다.
남자의 성공을 돕고 그의 곁에서 내조하는 것이 자신의 본분이라고 느끼며, 이런 방식으로 남자를 만족시키고 관계를 이어나가게 되는 것이다.
종살 : 능력 있는 남자에게 순종하며 살아가라
종살은 사주에서 나보다 더 큰 힘이나 권력에 종속되는 에너지를 의미한다.
여자의 사주에 종살이 강하게 나타나면, 능력 있는 남자에게 순종하며 따르는 스타일이다.
이들은 자신보다 더 강하고 능력 있는 남자를 만나 그의 보호를 받고 따르는 것이 편안하다고 느낀다.
이런 여성은 남자에게 순종하고, 그가 이끄는 대로 따르는 것을 통해 안정감을 얻고 자신의 매력을 발휘한다.
남자의 힘에 의지하면서도 그를 존중하고 그가 원하는 바를 잘 따르는 것이 이 여자의 강점이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여자는 위의 다섯 가지 방법 중 한두 가지를 가지고 태어난다.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방식을 일찌감치 깨닫는 것이다.
자신의 사주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남자 대하는 방식을 선택할 때,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남자를 제압해야 할 여자가 귀염뽀짝 애교를 부리거나, 남자와 대등해야 할 여자가 현모양처처럼 굴려고 하면 그 관계는 어색해지고 자연스럽지 않게 흘러간다.
그러면 어떤 남자도 그 여자를 매력적으로 느끼지 못하는 것이다
다섯 가지 방법 중 하나만 제대로 해도, 자신이 갖고 태어난 남자복 중에서 최고를 누릴 수 있다.
그러나 이도 저도 아닌 태도로, 우유부단하게 굴면서 나 좀 챙겨봐~ 라고 했다가, 갑자기 빽빽 거리며 화내거나, 선물 막 퍼주고 갈팡질팡하는 식으로 행동하면 남자도 헷갈리게 된다.
사주적으로도 이렇게 애매한 포지션은 용납되지 않는다.
사주에서는 각자에게 맞는 역할과 포지션을 부여하는데, 이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는 건 결국 자기 자신에게 손해가 되는 것이다.
자신의 사주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남자 대하는 방식을 이해하고, 그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남자와의 관계에서 자신의 매력을 가장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자, 행복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열쇠인 것이다.
자신이 가진 사주의 강점을 제대로 살려서, 남자와의 관계에서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내 보자.